가족과 즐기는 힐링 캠핑

[고성잔디캠핑장] 아이들의 즐거운 캠핑!

해적왕루시 2021. 5. 24. 12: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적왕 루시입니다. 이번 캠핑은 세번째로 찾은 고성 잔디 캠핑장입니다. 폐교를 캠핑장으로 만든 곳이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곳이죠!

루시는 잔디를 찾을때마다 날씨가 바쳐주질 않네요 ㅠㅠ
비가온다는 소식에 얼른 텐트를 쳤습니다.

아빠가 텐트를 치는동안 별이는 책을 읽고 있네요.  한국사를 만화로 나온책이 있는데 열심히 읽고 있네요.

이번에 우리가 2박동안 묶을 장소입니다. 학교 뒷편이라 독립된 공간으로 지인들 끼리 캠핑을 즐겨도 좋고 다른 캠퍼 눈치도 안봐서 좋은 곳입니다.

넓은 잔디구장에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놉니다. 짚라인도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폐교를 관리동과 매점, 단체손님용 교실을 개조한 펜션, 놀이방, 극장이 있습니다. 코로나로인해 극장은 잠시 운영중단 하고 있습니다.

첫날 부랴부랴 저녁준비를 했습니다. 중국식 샤브샤브인 후워구워와 통오징어 버터구이! 아이들이 후워구워를 먹을수 있을까? 고민도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좋았습니다. 통어징어버터구이도 탱글한 식감이 끝내줘요!

담날 아침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비가오니 놀수 있는게 제약적이라 본격적인 먹캠이 시작되었습니다. 비가  안와도 많이 먹었지만 이날은 하루종일 먹었던것 같네요 ㅎㅎ

잠시 비가 그친틈을 놓치지 않고 열심히 놀고 있는 달이 입니다.ㅎㅎ

짚라인에서 바라본 전경! 산에 걸쳐있는 안개와 어우러져 분위기 있는 우중캠핑이 되었네요.😍🤩
이날 비는 왔지만 바람은 안불어서 더 즐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비가와도 아이들은 신난것 같아요! 방방이에서 점프점프!

점프자세가  남다르죠?  ㅎㅎ 우리 2호기 달이입니다.

점심 메뉴인 찜닭! 점심먹기전 막걸리에 부추전을 흡입하고 만들었는데 신기하게도 다 먹게되더라구요! 밖에서 먹는 찜닭! 굿!

점심먹고 캠핑장 산책중 별이와 한컷! 사랑한다 별아~~

저녁먹기전  입가심으로 오뎅탕을~~  국물이 끝내줘요!
오뎅은 캠퍼들의 가네 수공업으로  준비했어요. ㅎㅎ


저녁을 위한  숯만들기중 오뎅국물 드링킹하는 루시입니다.ㅎㅎ

꼬지를위한 가네수공업중인 루시네 캠퍼들 입니다. 루시는 계속 불피우는 중이죠~~

저녁은 삼겹살과 각종 꼬지입니다. 숯불이 참 이뿌죠~~꼬지하기 좋은 불입니다.

꼬지굽고 있는 루시~~  어디선가 데자뷰모습이~~  쿨럭! 길거리에서 꼬지파는 현지인이라는 소문이~~😅

역시 마지막은 마시멜로 굽기죠! 배불리 먹고 아이들과 마시멜로를 구으며 캠핑의 추억을 하나 또 늘려갑니다.ㅎㅎ

루시는 자기전 마지막으로 빗소를 들으며 알탕에 소주를 한잔합니다. 낼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이지만 텐트는 말리면 되지 하는 생각에 고성 잔디 캠핑장에 마지막 밤을 보냅니다.

고성의 불멍은 마법가루의  힘을 빌려봅니다. ㅎㅎ
다음 캠핑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